서비스 이용약관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서비스 이용약관

서비스 이용약관

제1장 총칙

제1조 (목적)
이 약관은 평택문화원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(http://www.ptmunhwa.or.kr)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 합니다)를 이용함에 있어서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 

제2조 (약관의 공지)
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평택문화원은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
제3조 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이용자 : “홈페이지”에 접속하여 “평택문화원”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
운영자 :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

제2장 서비스의 이용

제4조(서비스의 제공 및 삭제)
1.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서비스 개선 및 정기점검 등 재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사전에 공지한 후 홈페이지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.
2. 평택문화원은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규정에 위반되거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보완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제 3장 권리와 의무 

제5조(문화원의 의무)
1. 평택문화원은 지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.
2. 평택문화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 

제6조(이용자의 의무)
1.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2. 이용자는 문화원의 저작권 및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.

제4장 서비스 이용 제한

제7조(서비스 이용제한)
1. 문화원의 운영진, 직원 및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 
2. 이용자는 문화원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.
3. 문화원은 국가비상사태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.

제5장 분쟁 및 책임

제8조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1. 문화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문화원에 귀속합니다.
2. 이용자는 문화원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재단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재단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.

제9조(분쟁해결)
1. 문화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해 드립니다.


<부칙>
본 약관은 2020년 5월 27일부터 적용합니다. 
평택문화원인스타그램 평택문화원유튜브
[17901]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277 (비전동)
TEL : 031)655-2002, 031)654-8808FAX : 031)654-8807
COPYRIGHT 2020 PTMUNHWA. All Rights Reserved.